본문 바로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Extra Form

제목 없음2.png

 

 

황달쉑 구멍가게 근황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목 없음3.png

 

 

뉴리넷 ㅋㅋㅋ

 

댓글 더 잘달려 ㅋㅋㅋㅋㅋㅋㅋ

 

Who's 새엄마는누구?

profile
Atachment
첨부 '2'
목록
  • ?
    ㅁㄴㅇㄹBest 2022.06.29 23:20

    댓글 기능도 훨씬 쓸만함 엌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 

    표를 만들 수 있는가?

    황달웹 대피소
    X O

     

     

    폰트도 바꿀 있고

     

  • profile
    작성자 새엄마는누구?Best 2022.06.29 23:22
    아냐 지금 글리젠부터 어제랑 차원이다르게 저조해짐
    심지어 조회수까지 어제랑 비하면 반의 반토막보다 더 낮아졌어
  • ?
    루미 2022.06.29 23:17
    누리웹이 인구 더 많은 걸로 아는데
    거긴 더 활발한가.
  • profile
    콘페코 2022.06.29 23:17
    거긴 지금 표시 방식이 트위터에 가까워서 게시글에 댓글 다는거보다 게시글로 반응 쓰는게 더 보기 편할걸
  • profile
    TAMTAM) 2022.06.29 23:17
    거긴 글 리젠 속도가 미쳐돌아가
  • profile
    체리빠샤 2022.06.29 23:18
    거긴 뒤로가기해도 새로고침되서 글리젠이 장난아님 우두두 쏟아짐
  • profile
    드래곤 2022.06.29 23:18
    거기 누가 몇십분 전에 글수가 3만 넘었다는 거 봤음
  • profile
    귤박하 2022.06.29 23:24
    어... 그정도는 아닌데
    지금 천개 좀 넘어
  • profile
    GhostOfArtillery 2022.06.29 23:17
    굿굿ㅋㅋㅋㅋㅋㅋㅋ
  • profile
    佐久間リチュア 2022.06.29 23:17

    개인블로그 닫을때 됬다 ㅋㅋㅋㅋ

  • profile
    TAMTAM) 2022.06.29 23:17
    왜냐면 초반에 댓글 잘 달아주는 헤비유저들은 뉴리넷 누리웹으로 다 옮겨간 거 뻔하거든.....
  • profile
    계란으로가위치기 2022.06.29 23:17
    꺼ㅡ억
  • profile
    찌찌야 2022.06.29 23:17
    뉴리넷도 이정도인데 누리웹은 ㄹㅇ 글리젠 속도 미치긴함 ㅋㅋ
  • profile
    캣타워 2022.06.29 23:18
    지금 구리웹 삭제스크립트 돌리는 사람들덕에 사이트 느려져서 그런것도 있는거같은데
    근데 애초에 몇명이 스크립트 돌린다고 서버가 느려지는게 말이되냐 ㅋㅋㅋㅋ
  • profile
    Araina 2022.06.29 23:18
    엌ㅋㅋㅋㅋㅋㅋㅋ
  • ?
    ㅁㄴㅇㄹ 2022.06.29 23:20

    댓글 기능도 훨씬 쓸만함 엌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 

    표를 만들 수 있는가?

    황달웹 대피소
    X O

     

     

    폰트도 바꿀 있고

     

  • profile
    하야미카나데 2022.06.29 23:28
    거긴 진짜 개인블로그였네ㅋㅋㅋㅋㅋ
  • ?
    야자우유 2022.06.29 23:21
    유게는 원래 글 리젠이 빨라서 댓글 잘 안달렸음;
  • profile
    작성자 새엄마는누구? 2022.06.29 23:22
    아냐 지금 글리젠부터 어제랑 차원이다르게 저조해짐
    심지어 조회수까지 어제랑 비하면 반의 반토막보다 더 낮아졌어

유머/자유 게시판

유머를 포함하여 국내 정치 이외의 이야기를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게시판 입니다

List of Articles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
공지 로고 공모전 상품 지급 관련 2차 공지 뉴리대장 2022.08.24 0 316
공지 보안패치 적용이 완료되었으며 버그 발생시 운영게에 제보 바랍니다 뉴리대장 2022.08.19 0 340
공지 사이트 이용 규칙 15 뉴리대장 2022.06.29 33 2337
공지 공지 수위가 있는 게시물에 대해 3 뉴리대장 2022.07.04 12 598
공지 공지 유머/자유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규칙 7 뉴리대장 2022.06.29 19 1316
공지 숨기기
6814 잡담 일본의 미디어 대여점 게오(ゲオ), 9월을 끝으로 CD 매입 중단 newfile 잉여고삼이강민 12:46 0 1
6813 잡담 돈 많이 벌어야겠어 new 추가열 11:19 0 2
6812 잡담 후 겨우 도착 new 추가열 09:16 0 3
6811 게임 [FGO] 2022.09.28. 데옹 메이드복 영의 실장 기원 newfile madmouse 08:57 0 0
6810 잡담 논란 있는 인물인데 이말 어케 생각함? 6 newfile 닉네임바꿨어염 07:50 0 21
6809 애니/서브컬쳐 후방) 모닝글로리 newfile 비맞는고양이 06:29 0 12
6808 잡담 아 ㅆ 버스 못탔네 new 추가열 06:23 0 7
6807 잡담 아침 버스 6시 타려고 밤새는게 웃기네 ㅋㅋ.. 추가열 01:55 0 2
6806 게임 [FGO] 2022.09.27. 데옹 메이드복 영의 실장 기원 1 file madmouse 2022.09.27 1 6
6805 창작(자작) [만화] Video Killed The Radio Star? 1 file 잉여고삼이강민 2022.09.27 1 10
6804 잡담 아아 퇴근하고 싶어 추가열 2022.09.27 1 6
6803 잡담 요즘 해본 야겜들 2 file 닉네임바꿨어염 2022.09.27 0 36
6802 잡담 파폭 글쓰기 테스트 2 뉴리대장 2022.09.27 0 10
6801 잡담 파폭에선 글을 쓸 수 없네 6 루미 2022.09.27 0 23
6800 잡담 내일도 바쁘겠지 2 추가열 2022.09.26 0 8
6799 잡담 그래도 슬슬 퇴근 각인듯? 추가열 2022.09.26 0 5
6798 게임 [FGO] 2022.09.26. 데옹 메이드복 영의 실장 기원 1 file madmouse 2022.09.26 0 5
6797 잡담 퇴근하고 싶다 추가열 2022.09.26 0 3
6796 잡담 [韓國] 음악 거장의 추악한 이면 1 file 잉여고삼이강민 2022.09.26 0 18
6795 잡담 아 오늘 엄청 바쁘겄다 추가열 2022.09.26 0 1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341 Next
/ 341